루루퍼피




행복을주는사람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여기에는 강성연 고세원 송선미 이필모 네사람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매주 평일 저녁 7시 15분부터 7시55분 까지 40분동안 방송되는 드라마 입니다.



총 120부작이라고 하며 당당하게 살아온 서민녀가 백마에서 떨어진 왕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왕자 한정욱 역할은 고세원이 맡았으며,

그는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린다고 합니다.



워낙 일일드라마를 많이 하다보니까 판타지적 인물 설정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현실적인 캐릭터라고 설명하기도 했네요



작가는 돌아온황금복, 나만의 당신 등을 집필한 마주희 작가가 맡았다고 하며,

한번더 해피엔딩, 세가지색 판타지 반지의여왕 을 연출했었던 권성창PD가 맡았다고 합니다.




이외의 등장인물로는 박인환, 김나운, 강성진, 고나희, 박봄, 진예솔, 선우은숙,

송준희, 이정길, 고은미, 김경남, 이형철, 이혜숙, 최대훈, 이주우 등이 있습니다.



요즘 막장 드라마가 없는데, 이번 드라마는 막장이 아닐것이라고 자신한다고 하네요


굉장히 짜임새 있는 드라마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