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퍼피

이보영 프로필

나이 1979년 1월 12일

키 168cm

가족관계 남편 지성, 딸 곽지유

학력

인천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국어국학과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이보영이 드라마 귓속말 촬영중입니다.

피고인 후속으로 방영되는 드라마죠.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으로 데뷔했습니다.

원래 꿈은 아나운서 였다고 합니다.

mbc 아나운서 최종면접까지 갔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정민에게 밀려서 탈락했다고 합니다.



대학생때부터 단아한 외모로 유명했다는데요.

대한항공 승무원도 합격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연예인을 할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중에 지금은 남편 지성을 만나게되는데요.

당시에 엄청난 도움이 됐다고 하네요.




드라마 너의목소리가들려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죠. 당시 배우 이종석과 드라마 커플상로 선정되기도 합니다.



지성과는 드라마 마지막춤은 나와함께를 같이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군대를 제대하고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해외반응도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특히 우즈베키스탄에서 가장 닮고싶은 스타 1위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stin_jisung/